저도 11월 아들이요 ㅎㅎㅎ ~ 건강히 키워보아요 하하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반전 기다리고 있지만 역시 없네요

남편하고 울가족 다 딸이 원하는데요 저번에 의사가 70%아들이라고 했어도 반전 기다리고 있는 가족들 ㅋㅋㅋㅋ 20주넘어서 다시 병원 갔는데요 이번에 너무 100%로 보여서 이제 아들 땅땅땅 확정됐어요 ㅋㅋㅋ 아들 건강하게 잘 지내요(? 우리 11월달 만나요~
댓글
7
저두 11월 아들이용~~~~ 첫째가 딸인데 이번엔 아들이네용~~~
저도 11월 아들이에요ㅎㅎㅎ 처음 갈때부터 대놓고 아들이다!!하고 보여주더라구요 같이 체력키우면서 화이팅해요!!
작년엔 딸, 이번년도에는 아들이 많다더라구요. 저도 오늘 정밀초음파하구왔는데 성별반전이 없었어요ㅋㅋㅋ 다리를 너무 오무리고있어서 잘안보이지만 생식기각도가 아들이라며ㅋㅋㅋㅋㅋㅋ처음엔 아쉬웠지만 건강하게 태어난다면 성별이 뭐가중요하겠냐 생각하고 넘겼어용
저도 한달 전까지만 해도 아들일 가능성이 높다고 했지만 기도하고 있었는데 지난 주말 아들 확정받고 왔어요 ㅋㅋ 건강하기만 하면 되죠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