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비싸네요 ㅠㅠ 저는 강원도에서 원래 다니는데 거기서는 항상 무료로 해주셨거든요 ㅠㅠ지금 친정와서 산부인과알아보니까 입체초음파 따로 돈받아서 놀랐어영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 입체초음파가격
서울은 입체초음파 가격이 보통 얼만가용??
댓글
3
저는..13이래여 왜케비싸죠ㅜㅜ
제가 다니는 곳은 10만원…이라고 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