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

매일 제가 차려야해서..귀차니즘으로 잘 안먹고 군것질만해요.. 식사대용으로 시리얼이나. 군고구마. 빵.과자 이렇게 몇달먹고 저녁 한끼만 남편오면 대충 차려먹거나 외식해요.. 이제 곧 9갤인데 ㅜㅜ 반찬이라도 사서 밥 잘 챙겨먹어야할까요 맨날 과장 빵 먹네요ㅜㅜㅜㅜ

댓글

8

  1. 지금 아니면 외식 힘들거 같아서 집 근처 맛집 부지런히 다녀요. 아침은 빵, 과일, 시리얼 먹고 점심은 넘 더워서 콩국수, 냉면, 비빔면 같은거 휘리릭 해먹고요. 이렇게 더운데 세끼 밥을 어떻게 차려먹나요!!

  2. 저도그래요ㅠㅠ 저녁에신랑와야 밥다운밥 먹어요ㅠ저도 혼자차려먹긴싫고 시리얼 빵 고구마 군것질위주로먹게되네요

  3. 저두 임신하고 직장관두고 집에만 있으니 .. 제가 차려야해서 넘 귀찮고 혼자 먹으니 입맛도 별로 없어서 빵,시리얼같은 간단히 먹을수있는거 낮에 먹고 남편퇴근하면 저녁한끼 먹어요 ㅎㅎ 아가보러가면 주 수에 맞게 잘 크고있다고 하셔서 걱정은 없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런데ㅋㅋㅋ 잘 크고있다고 해서 별로 걱정 안하고있어요!

  4. 전 반대로 신랑이 꼭 집밥! 외치는 편이라 둘다 퇴근하면 밥 해먹고는 있는데 8시는 되야 먹고 바로 눞눞하다보니 살만 찌고...건강은 과연..가끔 차리다 화날때도 있고.. 고구마. 시리얼 간단히 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5. 저도 임당 전까지는 아침은 간단히 대충 점심은 땡기는 메뉴 맘대로 거의 시켜먹고 저녁만 신랑이랑 챙겨먹었어요 한끼라도 밥 잘 챙겨먹자는 생각으로요ㅋ 매번 집밥아니었지만요 당연히.. 지금은 임당땜에 강제로 건강식단이 되어버렸는데 아마 임당아니었으면 아직도 1일1떡볶이 하고있을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