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택일이요 !

제왕하기로 마음먹고 이왕하는거 좋은날이였음해서 택일하였는데 36주6일이 나왔습니다 너무 빠른걸까요 ...? 혹시 택일하신분들중에 36주에 하신분 있으실까요?! + 댓글 달아주신분들 의견 감사합니다 !! 내용을 덧붙이면 원래 처음 정해진 예정일로 하면 잡힌 날짜가 37주 3일정도 됩니다 그런데 초반에 한번 전원을 하면서 지금 다니는 병원교수님이 잘못 알아들으시고 날짜가 조금 밀렸는데 며칠 차이는 괜찮으니 그냥 이날로 예정일 해놓겠다 하셨고 그날짜로하면 36주6일이 나와요 ㅜㅜ 그래도 이른건가요?! 그리고 택일을 떠나서 38주에 출산을 하게 되면 남편이 해외로 출장을 가서 출산때 함께 있지 못하고 아기 100일 지나서 돌아와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38주에 해야할까요.....?

댓글

12

  1. 36주는 너무 빠르네요ㅜ 아가생각하면 못해도 37주는 넘어야하고 39주 넘어서 나오는게 젤 좋다고해요~

  2. 추가해주신 글 보니까 남편께서 출장을 가시네요. 그럼 저는 의사한테 확인하고 남편 있을 때 낳고싶을거 같아요. 100일이 넘어서 돌아오다니 ㅠㅠㅠ 넘 힘드시겠어요 ㅜㅜ

  3. 너무 빨라요~ 제가 첫째때 조산기로 입원한게 35주인데 그때 엄마뱃속에서 하루가 나와서 1주일과 같다하셨어요~!! 그래도 38주는 되어야 할거같네요!

  4. 저도 날짜를 잡았었는데,,, 너무 빠르다고 않된다고 하셔서ㅠ 다른날짜 잡았어요ㅠ 바꾼 날짜는 괜찮다고 하련지ㅠ 날짜잡는게 엄마&아빠 생시 따져서 애기 생시 좋은날 잡는거라고 하더라구요

  5. 36주는 좀 빠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요~~ 38주 이후로 잡는게 낫지 않을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