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조금만 먹어도 엄청 배부르고 숨 쉬기 힘든 것 같고.. 저는 그럴때 앉아서 조금 쉬다가 밖으로 산책겸 운동 다녀와요 조금 소화 시키고 나면 괜찮더라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2일
2일전부터 무엇인가 조금만 먹ㅇㅓ도 급 ㅜ속이 답답해져요 ㅜ꼭 먼가 불안한것 처럼요 ㅜㅡㅜ 이런 맘님 있으신가요 ?? 조금 쉬었다가 찬물에 한번 샤워하고 나옴 괜찮아져요 ㅜ이제 날도 더워지고 주수가 더 지날수록 심해질텐ㄷㅔ ㅜ어찌 해야 하는지ㅜ걱정이에요 ㅜ속이 답답하니 ㅜ얼음 찾게되고 자꾸 ㅜ시원한것만 ㅜ
댓글
6

ㅈㅓ는 움직여도 앙대요 ㅜ 순간진짜 숨이 막힐뜻 ㅜ그럴때도 있어요 ㅜ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그런가봐여 ㅜ
전 28주3일인데 25주때부터 조금만먹어도 속이 확차더라고요 그래서 맨날 속이 더부룩함 밥먹고나면 항상 숨차고 소화도 느려지고...... 엄청불편함 ㅜㅜ

아이킁 ㅜㅜ전 급 속ㅇㅣ막 불안한것처럼 답답함이 확와요 ㅜ그땐 다 멈추고 바로 샤워하고 시원하게 누워요 ㅜㅜ근데도 막계속 그러니 ㅜ스트레스 받더라구요ㅜ 숨 쉬는것도 ㅜ힘들고 ㅜ
아 ㅜㅜ정말요 ㅜㅜ 갑자기 계속 이러니 ㅜ주수지나면 더심해질까봐여ㅜ제가 엄청예민하거든요 ㅜㅜ
저도 28.29주쯤 그랫는데 30주넘어가니까 또 괜찮더라구요! 배가급불러오면서 장기가눌리고소화가안대기도하고 출산일이얼마안남아오면서 심리적으로 조금 그런거같더라구요!!ㅎㅎㅎ 저도 물도엄청시원한물만먹고 먹고싶은거땡길때만먹구 그랫어요 ㅎㅎ너무걱정마세요!! 지금은 31주차인데 조금 입맛돌아요! 더워서힘든거빼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