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해보신분~

고민고민하다가 어제 브라질리언 왁싱했는데 원래 다음날도 아픈가요 ㅠㅠ 처음이에요~! 받을때는 참을만 했거든요~ 다른부위는 괜찮은데 정면 쪽 살부분이 울긋불긋하구 땡땡해요 ㅠㅠ 숱이 많다구 하셨는데 원래 이런가요~ 어제오후부터 어기적어기적 힘드네요 ㅠㅠ

댓글

10

  1. 첫회 며칠만 그런거 같아요 울긋불긋 거뭇거뭇(이건 임신때문에 더 그럴수 있다더라구요) 오돌토돌~ 보습 틈틈이 챙겨주시고 좀 가라앉고나면 스크럽도 주 1-2회 꼭 챙겨주시면 괜찮을거에요 저도 첨했는데 신세계.. 친구가 왜 강추했는지 알겠더라구요! 2회차(5주후) 되니깐 숱도 확 줄고 모 굵기도 얇아지고 시술 시간도 확 줄고 당일에도 아무렇지 않았어요ㅎ

  2. 처음이면..뿌리 튼튼해서 더 자극이 컸나봐요 왁싱샵에서 스크럽이랑 보습젤 줬을거 같은데 보습 잘 하셔야되요 모남염 생기면 건들지말고 두셔야되는데 심하면 왁싱샵이나 피부과 꼭 가세요

  3. 처음하신거예요? 그러면 아프실거예요..더군다나 임신중엔 모가 굵게난다고 그러더라구요..

  4. 전 하루 지나니까 괜찮더라구요 ㅎㅎ 보습 잘 해주셔요~

  5. 저도 받을땐 할만하다 생각했는데 다음날 붓는것같고 , 모낭염 같이 올라더라구요 통풍잘되게 트렁크 같은거입고 에스로반 ? 연고 3일정도 발라주니까 괜찮아졌어요 !

    1. subcomment icon

      아 트렁크 입구있어야 하나요 ㅠㅠ 연고도 바를수 있으면 발라야겟어요~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트렁크안입고 노팬티에 원피스 잠옷입고있어도되나요? 저도 담달에 첨으로 왁싱하려는데 아프다는 사람들이많네요ㅜㅜㅜ 괜히무섭....

    3. subcomment icon

      네네 집에서는 원피스잠옷만 입고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저는 수치스러운게 더 컸어서 아픈건 참을만했구요 , 날이 덥고 습해서 그랬는지 담날 빨개지고 염증마냥 올라와서 검색 엄청했는데 그냥 다들 약 바르시더라구요 ! 씻고 잘 마른후 수딩젤 바르고 또 마르면 약 바르고했어요, 약은 꼭 면봉으로 바르시고! 딱 3-4일이면 사라져요 ! 모낭염같은거 사라진 후 그뒤에 스크럽해쥬고 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