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귀여워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찍었어요 입체초음파 ㅜㅜㅋㅋ

30주까지였는데 29주에 간신히 찍었어요 ㅜㅜ 3번만이라 진료보러간김에 별생각없이 찍었는데 베동님들 말대로 얼굴보고하니 힘도나고 행복해용🥰 확실히 29주라 퉁퉁뿔어있긴해도 귀엽네요..ㅎㅎ 도치맘인가봐요 ㅜㅜㅋㅋ 남은 기간 아가보면서 열심히 버텨볼게용😊😊
댓글
3
귀여워요 ㅎㅎㅎ 이제조금만 더 힘내면 돼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좀만더 힘내볼게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