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왁싱 1번 해봤는데 몇일뒤 빨갛게 두드러기처럼 발진 몇일 갔어요 ㅠ 저도 9월 제왕예정인데 오로때문에 왁싱하긴하려고 생각중이고 그래서 하드말고 슈가링으로 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예졍인데 왁싱 해야할까요?
제왕 날은 잡아뒀구요(9월) 이제 두딜 남았는데.. 제왕인데 왁싱을 꼭 받아야 할까요..? 아프다고 하는 분도 계시고 빨갛게 몇일 간다는 분도 계셔서.. 고민이예요.. 그리고 ㅜ 왁싱 한번도 안받아봐서..뭔가 부끄럽네요
댓글
17
전 그냥 병원에서 하려구욤 친구는 비싼돈내고 했는데 그래도 가려웠대요... ㅎㅎ
저도 9월16일에 제왕날잡아놨는데 첨해보는거라 8월8일,9월8일 이렇게 두번해보려고요 모낭염날수도있다고 담당쌤은 해봤던사람아니면 권유안한다는데 첫애때 병원에서 배랑,윗부분털만밀어주는데오로랑 털이랑 엉켜서 힘들었던기억이ㅜㅜ.......

오로때문에 엉키는게 싫으면 필수로 해야겠네요 ㅜ 빨리 알아봐야겠어요
저도 3일전에 햇어요 그리고 9월예정이지만요 8월 중순 선택제왕 예정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 받고 8월에 날짜 받고 2~3일에 또 받고 가랴구요 ㅎㅎ 처음에 진짜 아파요 아픈데 아픈쪽이 있어요 ㅋㅋ 그런데 하고나니 완전 신선해요!! ㅎㅎㅎ 시원하고 여름이라 진짜 좋은거같아여 ㅎ 추천해요 ㅎ

아 ㅜ 여름엔 신세계이긴 할것 같네요 ㅜ
저 오늘 하고왔어요! 남들보다 숱이많고 해서 이걸해야돼 말아야돼 엄청 고민에 겁이 많이 났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 ㅋㅋㅋㅋ 겁먹은것보다는 안아팠다는!!!!!!

하고나서 발진이나 그런건 없었나요?? 빨갛게 부어오르면 뭘 발라야할까요..? 하기 전부터 이런거 걱정이되네요 ㅜ ㅎㅎ

네 생각보다 말짱해요 🥹🥹🥹🥹 ㅋㅋㅋㅋ 딴거 하지말고 보습때문에 그냥 쓰던 바디로션 잘발라주라고하더라구요 !!!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흐흐 근데 뭐 꼭 필요할것같진않은데 요즘은 해야하나? 그런추세라 ㅠㅠㅠㅠ 그쵸? 저도 엄청 고민했다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