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예졍인데 왁싱 해야할까요?

제왕 날은 잡아뒀구요(9월) 이제 두딜 남았는데.. 제왕인데 왁싱을 꼭 받아야 할까요..? 아프다고 하는 분도 계시고 빨갛게 몇일 간다는 분도 계셔서.. 고민이예요.. 그리고 ㅜ 왁싱 한번도 안받아봐서..뭔가 부끄럽네요

댓글

17

  1. 하드왁싱 1번 해봤는데 몇일뒤 빨갛게 두드러기처럼 발진 몇일 갔어요 ㅠ 저도 9월 제왕예정인데 오로때문에 왁싱하긴하려고 생각중이고 그래서 하드말고 슈가링으로 하려구요~!

  2. 전 그냥 병원에서 하려구욤 친구는 비싼돈내고 했는데 그래도 가려웠대요... ㅎㅎ

  3. 저도 9월16일에 제왕날잡아놨는데 첨해보는거라 8월8일,9월8일 이렇게 두번해보려고요 모낭염날수도있다고 담당쌤은 해봤던사람아니면 권유안한다는데 첫애때 병원에서 배랑,윗부분털만밀어주는데오로랑 털이랑 엉켜서 힘들었던기억이ㅜㅜ.......

    1. subcomment icon

      오로때문에 엉키는게 싫으면 필수로 해야겠네요 ㅜ 빨리 알아봐야겠어요

  4. 저도 3일전에 햇어요 그리고 9월예정이지만요 8월 중순 선택제왕 예정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 받고 8월에 날짜 받고 2~3일에 또 받고 가랴구요 ㅎㅎ 처음에 진짜 아파요 아픈데 아픈쪽이 있어요 ㅋㅋ 그런데 하고나니 완전 신선해요!! ㅎㅎㅎ 시원하고 여름이라 진짜 좋은거같아여 ㅎ 추천해요 ㅎ

    1. subcomment icon

      아 ㅜ 여름엔 신세계이긴 할것 같네요 ㅜ

  5. 저 오늘 하고왔어요! 남들보다 숱이많고 해서 이걸해야돼 말아야돼 엄청 고민에 겁이 많이 났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 ㅋㅋㅋㅋ 겁먹은것보다는 안아팠다는!!!!!!

    1. subcomment icon

      하고나서 발진이나 그런건 없었나요?? 빨갛게 부어오르면 뭘 발라야할까요..? 하기 전부터 이런거 걱정이되네요 ㅜ ㅎㅎ

    2. subcomment icon

      네 생각보다 말짱해요 🥹🥹🥹🥹 ㅋㅋㅋㅋ 딴거 하지말고 보습때문에 그냥 쓰던 바디로션 잘발라주라고하더라구요 !!!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흐흐 근데 뭐 꼭 필요할것같진않은데 요즘은 해야하나? 그런추세라 ㅠㅠㅠㅠ 그쵸? 저도 엄청 고민했다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왕예졍인데 왁싱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