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ㅜ 베시시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입체초음파 한번에 성공!

탯줄이랑 손으로 얼굴가려서 초음파 정말정말 오래봤는데.. 시간아깝지 않았어요! 배냇짓도 잘한다고 하셔서 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 ㅎㅎㅎㅎ 얼른 만나고싶어유 ㅠㅠ
댓글
3
아 넘예뻐요!! 이목구비도 뚜렷하네용!! 넘넘 사랑스러워요
우와 진짜 선명하네요!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웃는거 심쿵!!!!🥹🥹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