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요워요😆😆 저도 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해봤어용!

저희 아기는 역아로 있어서 입체초음파 보기가 어려웠지만 다행히 몇 장 건졌어요 ! 그래서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 더 이쁜 입체초음파 사진도 있고 콧대가 엄청 높은 편인데 사진으로는 그렇게 안나오네요..! 그래도 귀염스러워요💛
댓글
8

감사해여! 꼭 해보세용 !! 입체하고나니 더 빨리 만나고싶고 궁금해진답니다🤭
아기가 귀엽네요! 아빠를 많이 닮은거같은데요??

ㅋㅋㅋㅋ넹 근데 시어머니는 아니라고 하셔서 나름 기대하고있습니다! 저도 많이 닮아주길🤣
베이비 페이스 하면 왠지 다 저 코로 나오나바여 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엽네요❤

실제로 얼른 보고싶네요! 감사해여 ㅎㅎㅎ!
귀엽고 ㅋㅋㅋ 초음파상으로 입술너무 귀여운데 ㅋㅋㅋ 고게표현이 안되서 조금아쉽지만 ㅎㅎㅎ 귀여워요 ㅎ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