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체온계 질문이요
체온계 종류가 많긴한데 다들 브라운체온계를 많이 사시잖아요? 브라운체온계를 사는게 젤 좋나요?
댓글
25

넹 감사합니당ㅎㅎㅎ근데 직장은 부위가 어디인거예요??

글이 실수로 지워져 버렸네요^^; 직장은 항문 바로 위쪽이에요. 체온계를 항문으로 삽입하시면 돼요.

오오 항문이요...?첨들어요...신기하네요....ㅋㅋ그럼 영복맘님은 체온계 어디꺼 쓰세요?
저도 이거 엄청 궁금했는데 정보얻어가요~! 휴비딕이랑 브라운 고민많이했는데 그냥 브라운핫딜을 기다려야겠어요 ㅋㅋㅋ

ㅋㅋㅋㅋ브라운 핫딜기다립시당...좋은게 역시 좋은건가봐용
저는 브라운이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어서 녹십자 그린케어 귀 적외선 전자체온계 샀어요~! 아직 아기에게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제가 코로나 걸렸을때 잘 사용했어서 아기 낳고도 계속 사용해보려구해요! 근데 출산준비하시는 분들은 브라운 많이 사시긴 하시더라구용 ㅎㅎ

마자요ㅎㅎ저도 그냥 비싸도 브라운으로 봐야겟네영ㅎㅎ감사해용
저렴한거 사면 결국 다시 브라운으로 산다고 하더라구요~ 다른건 오류가 잘난다고~ 아기들은 그오차범위1-2도가 크니까요..

..그쿤용 그냥 브라운으로 봐야겟네염
저도 브라운 비싸서 고민했는데 애기키우는 친언니도 브라운이 비싼만큼 고장도 안나고 좋다고해서 전 브라운으로 샀어요 ㅋㅋ 애기 8살인데 여태 쓴다고하드라구요 ㅋㅋㅋ

왕...애기때부터 8살까지요?ㅋㅋ진짜 좋긴한가보네용

저희 친언니도 애기들 초5초2 두명인데 아직도 쓴대요 그래서 저도 비싸지만 브라운 삿습니당

와 진짜 오래쓰네용...좋은건 역시 좋은건가봐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