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여워용ㅎㅎㅎ 몇주차에 하신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낳으면 또 다른애가 나온다고 하긴 하는데 나오기 전까지 맨날 보고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밤톨아 보고싶어 건강하게 나오렴🥰🥰
댓글
6

저 30주 0일날 입초 찍고 바로 맡겼어요 ㅋㅋㅋㅋ

아ㅎㅎ전 내일이 28주인데 내일 입초하거든요?낼하고 잘 나오면 할지 고민이라서요ㅎㅎ

저도 인터넷 후기보고 닮았다 안닮았다 얘기 많아서 고민했는데 하고나니깐 하루종일 이거만 보고 싱글벙글 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걍 엄마 태교다 생각하시구 해보시면 행복이 아주 큽니당 ㅋㅋㅋㅋㅋㅋ
밤톨같이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