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먹을 때 마음이 참 안좋아요ㅜㅜ 근데 기침이 아기한테 더 안좋을 수 있으니 얼른 나아야겠다라는 마음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말엔 푹 쉬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임산부 목감기…
화요일부터 목이 아프더니 수요일에 너무 아파서 출근도 못했어요ㅠㅠ 다행히 코로나검사는 음성이 나왔는데 목감기에 기침이 너무 심해서ㅠㅠ 이비인후과에서 처방해준 임산부 먹을수 있는 약을 먹고있는데 괜히 마음이 안좋네요ㅠㅠ 근데 안먹을수가 없어용 ㅠㅠ흑흑 ㅠㅠ 혹시 감기 걸리셔서 처방약 드신분 계신가요?.. 마음은 안먹고 싶은데 몸이 너무 힘드니까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요즘 감기 너무 무섭네용 ㅠㅠ 감기 조심하세용 ㅠㅠ
댓글
17

감사합니다!!!^^ 금요일 힘내세요옹😙😙
저는 초기에 신우신염때문에 항생제먹었어요ㅜㅜ 엄청 걱정되고 불안햇지만 엄마가 건강해야지 아기도 건강하다는 생각으로 약 끝까지 다 챙겨먹었어요. 트리맘도 너무 걱정마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아이구ㅜㅜ초기엔 더 걱정많으셨을텐데ㅠㅠ 토닥토닥 ㅠㅠ 감사합니다! 같이 건강 잘 챙겨요😙😙
먹을수 있는 약이라면 얼른 먹구 빨리 나으시는게 좋지 않을까용? 넘 오래 아프시면 아가한테도 걱정되니 ㅠㅠ…

네ㅜㅜ맞아용 ㅠㅠ 기침도 계속 하니까 배도 계속 땡기구.. 걱정이네여ㅠ 얼른 나았음 좋겠어용!!!
아구ㅜㅜ저도 목감기 코감기 2주째요,, 산부인과 내과에서 약타서 먹고있긴한데 아가한테 넘 미안한기분이들어요ㅠㅠ그래도 아가한테.안좋은거 아니라니 우리 힘내요❤

ㅜㅜ 감사해요ㅠㅠ 약 자체가 약한 성분인지.. 먹어도 똑같은 기침.. ㅜㅜ 흑흑 이겨내야죠ㅠㅠ 같이 힘내용♥️
저 26주 차인데 목,코감기 와서 자연치유하다 넘 힘들어서ㅠㅠ진짜 고민고민하다 몇일전에 다니는 산부인과가서 약처방 받아서 먹구 있어요! 의사쌤이 태아한테 이상가는거 없는 임산부 먹어도 되는 안전한 약으로 처방해주는 거라고 걱정말고 먹으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ㅠ

ㅜㅜ 그쵸ㅠㅠ 저도 그렇게 말씀 하셔서 먹긴하는데 괜히 미안한 마음.. ㅜㅜ 얼른 나으세요옹! ㅠㅠ 같이 힘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