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창기때만 한번 질초음파보시고 그후엔 한번도 질초음파안보시더라구요~ 경부길이도 특별이 얘기안하시고 저번에만 한번 정상이다 말씀하셔서 걍 그런갑다 했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초음파로 경부길이 재보신분이요~
D2.4 D1.4 두 수치를 더한게 경부길이라고 하시네요. 질초음파로 재보신 분들도 더한 수치가 경부길이인지.. 그렇겠죠? 그동안은 3센티 넘어가니 괜찮다고만 하셔서 어젠 여쭤봤거든요!ㅎ
댓글
8
더한거 맞아여~ 경부모양이?? 직선이 아니라서 두번 나눠서 재서 더해야된다고 하더라구여 ~

탈퇴한 유저
끊어서 잰거니 둘이더하면돼요 의사말을 믿으십쇼~~
저는 갈때마다 경부길이 잴때 질초음파로 쟀어용
저도 질초음파로 봤어요 더 정확하대요!! 복부보다 좀 더 길게 나왔었어요 전 4센티 넘었던거 같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