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가 가끔 음식하고 집안 냄새 날때 문 열어 놓고 인센스 피워놔요! 워낙 향을 좋아해서 향 있는 바디미스트도 매일 뿌리고 첫아이도 건강하게 출산했으니까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예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 세모향초 냄새맡거나 피워두되나요?

친언니는 저의 임신사실을 몰라요 그래서 집에 냄새 난다고 저 세모향초를 피웟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냄새를 맡앗는데 괜찮을랑가 싶어요ㅠ 왼쪽 옆구리쪽에 콕콕 찌르는 느낌이 드는데요 낼이면 25주인데 태동도 줄어든거 같구 임당검사는 주말에도 실행 하나요?
댓글
10
세모향초보다.. 같이 사는 언니같은데 왜 임신 사실을 모르는게 더 이해가 안가는것 같네요 ㅎㅎㅎ 함께사는 가족이라면 임신 사실을 알리는게 더 우선순위일것 같아요~
저도 집안 모든 향은 임신 전부터 안씁니다. 폐에 들어가면 정말 안좋대요.. 가급적 창문 열고라도 안피우시는게 좋을것같아요
25주가 다되가면 배가 많이 나오지 않으셨어요??? 친언니가 어떻게 모르시는건지...ㅠㅠㅠ 저는 집에 인센스, 디퓨저, 캔들까지 향나는건 다치웠어요ㅠ 향수는 임신초기부터 안뿌렸고 남편도 안해요ㅠ

펑퍼짐한 옷 입고 잇어서
전 어제 비오고 꿉꿉해서 인센스 피웠어요. 집안 창문 다 열구요. 직접적으로 맡지말고 다 태워도 환기 30분 정도 더 시켜주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