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 식단은 어떻게하나요?

제목 그대로인데 임당 식단어떻게 하면 좋나요?관리를 한다고하는데 당이 않떨어지네요..그리고 혈당기를 샀는데 오차범위가 심해서 못믿겠어요 저녁으로 우유200미리한개랑 아몬드15알호두1개반 먹고 1시간뒤 혈당재니 140이 나왔어요..믿을수가없어 바로또 쟀는데 105가 나왔네요..이럴경우 혈당기 교환해주나요?

댓글

12

  1. ㅠㅠ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골고루 먹고 중간에 간식도 먹어줘야 해여 ㅠㅠ 저 지금 2주차 인데 또 밥 먹고 운동 이십분씩 해야지 당이 내려가더라구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2. 상추가 혈당 낮추는데 좋다고 들었어요 매끼니 야채를 더더 많이드셔보세요 돈까스나 비빔밥 양념된건 확 뛴다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상추가 좋구나.,..상추 많이먹어야겠네요

  3. 네이버카페 "맘스센스"가입해서 정보 얻고있어요~!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잘 챙겨드시고 우유나 두유는 식후 혈당재고 난 뒤 간식으로 드셔야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네 알겠습니다. ..

  4. 야채 드셔야 관리가 되욥.우유도 아마 당이 올라가는걸로 알고 잇어용~ 달걀이랑 야채 드셔보셔욥.두부나 이런거요

    1. subcomment icon

      두부,야채 , 매끼니마다 먹어요~~

  5. 알수없는혈당의세계예요 ㅎ손가락마다 수치도틀리고 누구는괜찮은데 나랑안맞는음식도많더라구요~ 자기한테맞는음식찾아가야되요 저도일주일정도됐는데 닭가슴살샐러드로시작해서 흰밥 잡곡 현미밥 다먹어보고 수치재어보고 그랫어요. 채소(오이.샐러드등) 단백질(닭가슴살.고기.계란등) 탄수화물(현미밥.통밀빵등) 순서대로 먹는것도중요해요. 전보통 밥먹기전에 오이하나먹고 아침은주로 닭가슴살샐러드 드레싱조금뿌려서 먹고 점심저녁은 현미밥에 소고기 .야채 구워먹거나 생선 돼지고기수육 단백질은 안빼고 먹고있어요 샐러드도항상챙겨먹구요ㅎ 오늘은 샤브향가서 배부르게먹고왓는데 식후2시간후114 나왓어요 (볶음밥.쌀국수.국물안먹었어요) 너무스트레스받지마시고 건강하게잘관리해서 이쁜애기만나요♡

    1. subcomment icon

      네..매끼니 파프리카랑 당근 다시마 양배추두부 현미밥 그리고 생선류 먹는데 나랑 않맞는게 있나?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