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유산균만 먹고 아침마다 토마토 갈아서 한잔씩 먹는데 변비 없어요 ㅎㅎ 토마토주스가 진짜 좋은것 같아요! 철분제는 볼그레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닥터*스 유산균 먹다가 다 먹어서 다른 유산균으로 바꿔볼까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드시고 계시는거나 추천해주실 제품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12
전 초기부터 지금까지 드시모네 먹고 있어요!
저는 그냥 종근당건강꺼. 맘스 유산균 먹는데 괜찮은거 같어요.
전 질유산균이요!!
의사쌤이 임신전에 먹던거 먹어도 된다고 덴마크유산균이랑 질유산균 같이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