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초음파 인데도 너무 잘생겼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입체초음파 찍고 왔어요 :)

제 눈에만 잘 생겨보이는거겠죸ㅋㅋ
댓글
3
제눈에도 잘 생겨 보이는데요 ㅋㅋㅋ
코도 오똑하고 넘이뻐요!! 이목구비 자기주장이 엄청나네요ㅋㅋ 저도 내일 27주 입체초음파 찍는데 떨리네요 과연 누구의 모습이 보일지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