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웅..전 10키로입늬당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와 몸무게가 ㅜㅜ 이렇게 느나요?
22주3일차인데 임신전보다 현재 6.6키로 늘엇네요 ㄷ ㄷ 관리잘하시는분들 계시던데 ㅜㅜ😭😭😭
댓글
18

헝헝 10키로여? 키키키키 출산하고는 다시 몸무게가 빠지겟조? 지금이렇게 쭉쭉 찌는데 원래대로 돌아갈까요? 😁 그렇게라도 위안을 삼고 싶네유
둥이 인데 그정도면 안찌신거에요 ㅋㅋㅋ. 저는 하나 인데도 6키러 쪗어요. 근데저는 22주부터 28주 사이에 2키로 훅 찐거 같아요.

진짜 2키로정도는 금방 찌더라구여 ㅜㅜ 둥이라서 관리하고 잇는데 잘안되여 🥺😁
저 23주 5일인데 저도 6키로 쪘어여ㅠㅠㅜㅜ 더찌려고 하는거 식단하고 조절해서 살짝 뺐어요... 산부인과에서는 문제없다는데 아무리 그래도 일주일에 1kg 찌는건 말이 안되는 것 같아서..🙄🙄 전 만삭까지 10kg 정도 찌는게 목표여서ㅜ ㅜ 노력은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당

우와 빼기까지 하셧어요? 🤔 대단하셔요~🥺 전 이제 좀 적게 먹으면서 관리해야겟네요 저두 만삭까지 10키로만 찌자 생각햇는데 ㅋㅋ벌써 6.6키로라서 충격먹엇어욥
27주차인데 8키로 향해가고 있어요ㅠㅠ 나름 요거트에 그레놀라 먹으며 한끼는 식단하는데도 훅훅올라가네요ㅠㅠ

관리 잘하셧네요 27주에 8키로면요~🙂 진짜 저도 그레놀라먹으면서 관리해야할까봐여 ㅜㅜ
저24주인데 10키로 쪘어여,,,

저두 곧 따라갑니다 제가 22주 3일차니까 아마 그때쯔음이면 그렇게 될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