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의 최애인데 당장 마트 갑니당 감사해용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오리 사과가 벌써 나오네요

어제 마트갔는데 아오리 사과 보여서 바로 사왔어요 날이 덥고 습하니 입맛도 없고 밥 대신 자꾸 과일이나 빵 다른것만 먹으려고 하네요😭😭 다들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5
와ㅜㅜㅜ보자마자 너무 먹고싶어요ㅜㅜ
저두ㅜㅜ 덥고하니까 입맛이 없다라구요...... 먹어도 뭔맛이지 하고 먹어요오....🤔
우앙~~~~아오리사과^^ 침샘자극하는 비쥬얼이 넘넘 좋네요^^ 마트가서 사와야겠어요
와~~~~ 과일가게 가봐야것네요 맛나보여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