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몸무게 어떠신가요.

저는25주차, 오늘 정기검진갔는데, 의사쌤이 몸무게가 3키로밖에 안 늘었다고 걱정하셔서요. 제가 몇일 전부터 어지럽고 쓰러질 것 같다고 하니까 빈혈 일 수 있다며 임당검사하면서 같이 진행하자고 하셨어요. 그런데 아가는 1주일정도 더 크다네요. 그래서 많이 먹을 필요는 없지만, 사실상 저는 무게가 빠진거라는데... 단백질 위주로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과일을 워낙 좋아하고 단백질은 사실 잘 생각이 안 나거든요... 저처럼 몸무게 3키로 정도만 느신 어머니들 계신가요??

댓글

17

  1. 저와같은 아니 저보다 더 안찌신 분들도 괜찬다고 하셨다는 얘기에 안심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일일이 답변 하지못해 죄송해요~ 꾸벅

  2. 24주차에 임신전 몸무게랑 동일했는데, 입덧때문에 4키로 빠진 것도 있었고 한달에 1~2kg만 찌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한 음식으로ㅎㅎ

  3. 26주 3.6kg 쪘어요~ 아이는 주수에 맞게 크고있어요 병원에서 몸무게 얘기는 따로 안하시네요~

  4. 전 오히려 빠지고 있어요 근데 저도 사실 원래 비만이라 쌤은 괜칞다 하시더라구요 저도 두유 자주 마셔요^^

  5. 저는 27주 4키로 쪘지만 원래도 좀 말랐어서 아직 50키로도 안나가요 😂 의사샘이 아이 날씬하게 크고 있다며 좋다 하셨어요 ㅋ 근데 애플리님처럼 저도 요새 너무 어지러워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