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는 수박 킬러라서 1일1수박, 녹차라떼, 크림치즈 바른 베이글 먹고 갔는데도 116나왔는데요.. 당수치는 정말 알수가 없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결과!!!
임당검사 통과했어요!!!! 140으로 딱 겨우 통과했는데 빈혈수치 있어서 철분제 2개씩 먹고 당뇨식단으로 관리하래요ㅠㅠ 아이스크림 10개나 사놨는데 ... 먹지도못하고 빵 과자 아이스크림 수박 먹지말래여🫣 하나씩은 괜찮겟죠 😂😂😂
댓글
5
월요일에 143수치나와서 목요일에 재검하고왔어요 ㅠㅠ 다핼히 모든 수치통과에요 ㅜㅜ!! 통과하자마자 수박 맘껏 먹었어요 ㅋㅋㅋ

한번이라도 수치뛴적있으면 관리하시는게 좋아요ㅜㅜ수박너무드시지마세요ㅠ
저두요 115/140 통과했는데 빈혈기있다고 철분제 1알씩 더 챙겨먹으라구 하셨어요ㅋㅋ
저도 통과했는데 철분 더 먹으래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