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신촌세브란스 다니는데 간호사선생님한테 물어보니 수치로 문자보내면 어느정도수치가 정상인지, 본인의수치는 괜찮은건지, 문의가 많아서 그냥 정상소견이라고만 알려준다고 하셨어요 재검은 아니지만 저도 수치 궁금했는데 정상이라고만 와서 그런갑다 하고 지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촌 세브란스에서 임당 검사 하신분~~!
혹시 재검 문자 받으셨을 때 수치는 따로 못받으셨죠?? 전화로 문의하니 문자나 전화로는 수치를 안알려준다는데..; 세브란스 어플에도 검사결과에 임당 결과 수치는 안나오네요ㅠㅠ 혹시 다시 병원 가셔서 문의하셨나요?ㅠㅠ
댓글
4

아이코 문의전화가 많아서 그런가보네요 그래도 알려주면 좋을텐데ㅠㅠㅎㅎ 감사합니다!!
세브란스는아니지만 보통 재검이더라도 수치..전화나 문자로 알려주는데요?ㅜㅜ 그병원 방침인가요? 특이하네요..

그쵸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보네요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