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날짜가 똑같으시네요😆 전 혈압도 높고 임신중독이 될 수도 있다고 병원에서 계속 조심하라고 ㅠ 계속 무섭게 겁주시는데 애기는 잘 크고있는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확히 90일 남았네요

오늘 임당재검했는데 네번중 한번이 수치가 높아서 월요일날 또 병원가야된다네요. 전화로 설명들은거라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공복에 오라는걸보니 또 피를 뽑으려나봐요.ㅠㅠ 빈속에 약먹는것도 넘 힘들었고 엄마 한번 되기 참 초기부터 이벤트도 다양했고 끝이 없네요. 이래서 엄마는 위대하나봐요. 그래도 이제 딱 90일 남았으니 울 뽀물이 위해서 힘내야겠죠? 저같이 힘든 맘님들 또 있으시겠죠? 다같이 아기위해 힘내요~~~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