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저희병원은 129까지 정상수치로본다네요...ㅠㅠ 저는 171나와서 내일당장 재검오라고하시는데 하...진짜 너무너무 우울하네요 수치가 저처럼 높게나오신분들 잇으신가요...그래도 다들 몇일 식단조절하고 오라하덴데 이렇게 내일바로 ㅠㅠ너무우울하네요...

댓글

24

  1. 저는 심지어 하도 연락이 안와서 주변사람들이 문제있으면 연락주는데 안오는거니까 정상 아니냐 해서 기다리다 10일 지나서 연락해보니 누락된거였어여ㅠㅠ 이번주 토욜에 재검하러 갑니다.. 하..병원이 자꾸 실망만 줘서 만약 둘째생기면 다른병원 고려중이에여ㅠ

    1. subcomment icon

      헐.....진짜 재검뜬거만큼이나 열받네요... 꼭 그때는 통과되길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네 우리 둘다 꼭 통과해여ㅠㅠ

  2. 저 183나왔어요.....진짜멘탈 탈탈털리네요진짜 우울수치가젤높을듯지금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진짜요...시약먹고 속도 메슥메슥 죽겠었는데 완전 우울극치로달리는중이에요 ㅋㅋㅋㅋ하

  3. 169나왔어요; 과일좋아하긴 해서 많이 먹는데.. 점심때 산책도 30분씩하고 저녁에 임산부 스트레칭도 15-20분씩하는데.. 임당재검나오니 왜일케 억울한지요;

    1. subcomment icon

      ㅠㅜ정말요 과일도 일부러많이 안먹고 탄산도 임신중에 손에꼽을정도로 마셨는데 ㅜㅜㅜ휴ㅠㅠ

  4. 저 오늘 재검하고 왔어요ㅠㅠㅠ 142 나와서 재검한건데 전화말고 문자오기만을 기다리규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아맞아요 ㅠㅠ문제가잇으면 전화가오나보더라구요 ㅜㅜㅜ피뽑고 집온지 2시간만에 전화라 ㅠㅜ완전 좌절이였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143이라서 재검해야 된대요ㅠㅠ 왜 자꾸 커트라인에 걸리는지 모르겠어여ㅠㅠ

    3. subcomment icon

      진짜ㅠㅠㅠ 쉽게 넘어갈 줄 알았는데 커트라인에 거리니까 진짜 너무 억울(?)해요....

  5. 저 190나왔어요!!! 내일재검갑니닿ㅎㅎ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허걱 ㅜㅜ우리내일 꼭 성공하길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