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건초염으로 고생하고있어요ㅜㅜ 생전 처음 느끼는 통증이라 당황스러워요ㅜㅜ병원에서 약은 따로 처방해줄순없다고..바르는 근육통약 주시고 물리치료만 간단하게해주시더라구요ㅜ.ㅜ 보호대까지 처방해주셔서 보호대하고있는대도..나아지진않네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 건초염 혹시 방법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원래도 손목이 살짝 안좋았는데 임신하고 점점 더 안좋더니 지난주부터는 엄지쪽부터 손목이 심하게 당기고 통증이 있네요ㅠㅠ 임신 아니면 주사맞고 약먹을텐데ㅜㅠ 혹시 저같은 분 계시면 팁좀 알려주세요😭
댓글
12

힝 ㅜ 그쵸 손을 최대한 안쓰는것밖에 ㅠ 애기 낳고 많이 안아주고 손목 많이 써야할텐데 걱정이에요
저도 손목안좋아져서 일단 보호대로 버텨봅니다🥺

ㅠ 임신하니 정말 몸ㅇ ㅣ ㅎㅎ 약한 부분이 많이 안좋아지네요
저도 원래 안좋다가 임신하고 더 안좋아져서 보호대만 차다가, 요즘 침맞는건 괜찮다고 해서 한의원 다니고 있어요. 가니까 물리치료 빼고 침치료만 해주시더라고요!

아정말요? 저는 한의원가니까 침은 안놔주시더라구요ㅠㅡㅠ
파스같은것도 못 붙이니 저는 손목보호대나 테이핑 하고 다녀요

테이핑 하루 하고 안했는데ㅜ 좀 꾸준히 해봐야겠네요
매일 귀찮아도 온찜질이요~

온찜질 좀 해봐야겠네요! 감사드려용!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