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주로 가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올 여름 휴가계획 하셨나요??
해외여행 가고 싶은데 코로나가 증가하고 있어서 걱정이네요 제주도로 가야되나.. 다들 정하셨나요???
댓글
17
댓글하고 뉴스보니까 저도 해외로 여행계획이였었는데 그냥 국내로 다시 잡아야겠네요ㅠㅠㅠㅠ 해외에서 변의바이러스 유행이라네요.. 6차 재유행이라는데 , 그 바이러스는 면역회피해서 화이자로는 방어도 안된다네요ㅠㅠ 새 백신 11월되야 출시 된다는데 국내로 다시 잡아야겠어요ㅠㅠㅠㅠ 홀 몸이면 걱정 덜하고 훅가겠지만, 괜히 걸리면 저의 탓이랏서 애기한테 너무 미안할거같아요ㅠㅠㅠ 다들 몸 관리 잘하세요!!!!순산 기원합니당🙏🙏🙏🙏🙏
전 비행기 오래타는게 걱정되기도 해서 제주도 다녀왔어요!
이사계획때문에 태교여행은 포기하고 친정식구들하고 여수가기로했어요 ㅎㅎ
저는 그냥 가까운곳으로 호캉스나 갈려구요ㅠㅠ 코로나도 걱정이고 몸이 점점 무거워지니까 그냥 몸편히 쉬다오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서 1-2시간 정도 거리로 좋은방하나 잡아서 푹 쉬고 올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