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슐린주사 안맞게 일주일 남았는데 관리잘해서 주사 안맞도록 해야겠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당뇨확정됬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ㅠ
저녁먹고 현미치킨 좀 먹고도 배가 고파요ㅠ 정말 왜이리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나요ㅠ 당체크 했는데 점심에 각오하고 명랑핫도그 먹고 148이 훌쩍ㅠㅠ 친정엄마한테도 정신 못차렸냐는 소리 듣는데도 배가 너무 고프네요ㅠ 요거트에 견과류나 뿌려서 먹어야겠어요ㅠ 그거 먹고도 배고프면 어떡하죠ㅠ
댓글
6
저도 임당확정 받아서 일주일째 관리하고 있는데 식단들이 ...다이어트가 따로 없네요 ㅠㅠ 체중도 그대로....그거 하나는 좋네요..
저도 임신하고 내가 이렇게 배가 자주 고픈 사람이었던가 싶네요 ㅋㅋ...
심리가더그런것같아요 먹고픈거 못먹고....그래서 더그런것같아요.......ㅋㄱㅋㅋㅋ저도 당뇨확정받고왔어요 오늘..,ㅋㅋㄱㄱㅋ

탈퇴한 유저
야채는 안땡기시죠.. 맛난건 죄다 열량이 높아요ㅠ 급 핫도그먹고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