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D-100

와,, 시간 빠르네요🙄 내일이면 두자리수로 ,, 하하 기대반 설렘반 두려움반이네요ㅠㅠ 이제 실감이 슬슬 나는것같아요😭😭 자고 일어나면 임당 재검인데 ,, 100일 남은 기념 꼭 통과하길 바래봅니다ㅠㅠ 베동 여러분 다덜 힘내자구요 🙉💛
댓글
7

전 임당확정이요..ㅋㅋㅋㅋㅋ채혈기랑 사왔어요ㅠㅠ넘 우울하지만 건강한산모가 되자 생각하고있어요! 재검 통고ㅏ하고오세용❤️
ㅋㅋㅋ 저두 몇일전에 D-100 지났어요! 시간이 더 쑥쑥 지나는것같아요,,, 꼭 통과하셔요!! ♡

그쵸ㅠㅠ시간 디따 빠른거같아요..하나수치가 20넘게 튀어서 임당확정이요ㅠㅠ
딸기는 엄마가 부지런해좋케따~우리깜찍이는 아무것두없는데~ 임당재검꼭 패스하시고~~ 더우니까 건강조심~

ㅎㅎㅎ저는 성격이 급해서 유모차빼고 다 사놨어요 ㅋㅋㅋㅋ8월초되면 세탁도 해놀려구욬ㅋㅋㅋ깜찍이맘도 날씨더우니까 잘 챙기세요! 임당 패스하길 바래요ㅜㅜ
100일이라니 ㅠㅠ 전 결혼준비할때보다 거 디데이라 빠른것 같이 느껴져요 ㅎㅎ 임당도 무사히 힘내세요

그쵸 ㅎㅎ시간엄청빠른것같아요 임당재검전날 잠을설쳤네요ㅠㅠ확정되도 그러려니 해야겟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