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수치 149로 재검 ㅜㅜ

너무 우울해요 ㅜㅜ 이 정도 수치로 재검 때 확정 받으신 분 있으실까요 ㅠㅠ

댓글

8

  1. 저는 170이였는데도 통과해써여 !!

    1. subcomment icon

      오 혹시 따로 하신거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157나와서 재검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목요일에 170 재검결과듣고 태교여행갔다가 월요일에 재검해써요ㅠㅠ그냥 잠 푹자고 단거랑 탄수화물 안먹고 30분씩 걸었어요ㅠㅠㅠ그랬더니 4번 다 낮게나왔어요!!

  2. 저는 146이었는데 통과했어요 재검 잘 통과 되실거예요 걱정마시고 잠 푹 자는것도 중요하대요, 화이팅!

  3. 저랑 똑같아요! 저도 149 나왔었는데, 아침마다 공복혈당 재어보니 전날 먹은 것에 따라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재검 이틀전부터는 간식 안먹고 재검 받았더니 1~4차 모두 통과했습니다. 149면 식단관리 좀 하고 가 보시면 통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4. 저 처음임당수치 149 였어요! 재검해서 확정은 아니지만 임당하기전 2주전 과일이랑 아이스티 3개씩 타먹엇어서...그거 출산까지 안먹기로 하고 군것질만 조금햇더니 4개체혈중에 시움약먹고 바로한거만 튀고 세개는 통과했어용 ㅎㅎ아예 식단이랑 군것질 안하는건 출산까지 못할거같아서요ㅠ

  5. 저도 144 나와서 임당재검했는데 재검했을때 통과됬어요~~ 그정도수치면 통과되실꺼에요 ^^ 걱정하지마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