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은 안자고 밤에 첫째 재우다가 같이 기절해버려요.. 재우고 내 시간 갖고 싶은데 눈 뜨면 아침..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다시 급 피곤해지네요 ㅋㅋ
중기 들어서면서 에너지높다가 7개월 들어가는 요즘 급 다시 피곤해지는거같아요- 퇴근하면 그냥 바로 눕고싶어요. 저만 그런건가요? ㅋㅋ ㅠㅠ
댓글
13
저도 ..몸이 더 무거우니 ㅠ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함들어요
하루하루 다른거 같아요 ㅠㅠ 어느날에는 너무 피곤하고 어느날에는 괜찮고 ㅎㅎ
오! 저만 그런거 아닌가봐요! 퇴근하고 씻고 저녁먹으면 바로 졸려요...10시전에 자는 것 같아요..저번주 금요일은 일주일 피로가 쌓였는지 7시부터 다음날 10시까지 15시간 내리잤지 뭐예요ㅠㅠ 계속 더 피곤할까봐 걱정되요
오 저듀요,,, 임신 기간동안 잠 많이 잔적도 없고 엄청 멀쩡했는데 요새는 많이 졸리고 피곤하고 힘드네요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