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크림+오일 바르고있는데 살성에 따라 다르다고해서 그냥 열심히 바르고만있어요 트지말라고 ㅠㅠ흑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26주차! 살 트임 어떠세요?
저는 25주 초반에 가슴 밑에 살 터진걸 봤어요,,,, 가성비 좋은 크림 보다는 비싼걸로 방지하자! 싶었는데 어쩔 수 없나봐요,,, 그 이후로 점점 살이 트네요 다들 어떠세요? 저는 배는 괜찮은데.. 가슴이 ㅠ
댓글
20
저는 배는 하나도 안텄는데 엉덩이가 ㅠㅠ 살이 다 엉덩이로 가나봐요 ㅠㅠ ㅎㅎㅎㅎ
저는 27주차에 아랫배가 조금 텄어요ㅠㅠ수시로 로션에 오일까지 바르는데도 트네요ㅠㅠ

그쵸... ㅠㅠ 살성은 진짜 어쩔 수 없나봐요...
허벅지에 살짝 말고는 아직 튼살없어요!! 그치만 배랑 배꼽이 자꾸간지러워요ㅠㅠ

배꼽이 튀어 나오려나요!? 저는 평소 배꼽 구멍 깊이가 좀 달라진거 같아요! 배곱이 조만간 나올거 같은...
저눈 허벅지요 퓨ㅠㅠ 아무리 발라도 살성은 못이기나봐요..

허벅지 사이 말씀하시는거죠?!? ㅠㅠ

아뇽 허벅지 바깥쪽잉요 ㅋㅋ 어릴때 텄었는데 그자리 근처에 또 트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