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준비하셨네요 저도 파워 J 인데 … 준비를 많이 못해서 스트레스에요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준비물! 얼마나 사셨나요??
10월 출산 예정이신 베동님들 출산 준비물 얼마나 사셨나요?? 파워 j인 저는 1차 기형아 검사가 끝난 다음부터 야금야금 사들이기 시작했어요... 아기용품 사는 거 너무 재밌어요... 유모차, 카시트, 침대, 젖병소독기 베냇저고리, 내복, 바디수트, 손수건, 목욕타올, 천기저귀, 속싸개, 겉싸개, 아기세제 방수요, 블랭킷, 매트, 베개, 애착인형 젖병, 젖병세척솔, 젖병세제 쪽쪽이, 딸랑이, 튤립사운드북, 초점북... 오늘 핫딜이라해서 가족들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블루래빗 오감발달북을 결제한 뒤에 문득 제가 너무 성급한가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ㅠㅠ 혹시 저처럼 벌써 이것저것 다 구입하신 베동님 계신가요!! 물론 아직 안 산 것도 많아요 아기띠 목욕용품 분유포트 옷장 아기사랑세탁기 요런 건 아직 못샀습니다...! 혹시 제가 더 추가해야 할 것이 있을지도 한번 봐주세요~~
댓글
49

오잉 아니에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지금부터 슬슬 하시면 될거에요! 어차피 지금 장마라 애기옷 빨래도 못하고 8,9월 되어서 준비하면서 해도 될것 같아요ㅎㅎㅎ
저도 파워 계획형이라 거의 다샀고 블루래빗여? 저는 전집 샀어요 😂 ㅋㅋㅋㅋㅋㅋ 미리미리 쌀때 사서 두루두루 활용하면 좋져 뭐 ㅎㅎㅎㅎㅎ

와 전집!!ㅎㅎㅎ 맞아요 저도 오감발달 사고보니 다른 것도 사고싶은데 나중에 프뢰벨 사려고 참고있어요ㅠㅠ

전 프뢰벨도 친구한테 물려받았어요..ㅋㅋㅋ창고가 터지려고 하고있어요 ㅠㅠ

와 부럽습니다....ㅋㅋㅋㅋ 전 제가 책 욕심 있는지 몰랐어요 프뢰벨 영다 이번에 인상해서 80이래요ㅠㅠ
와우 엄청 많이 사셨네요 ㅎㅎㅎ 저는 둘째라 그런가… 별로 준비도 안하고 있고 신경도 안쓰고 있는거같아요 첫째때 물건 주변에 다줘서 사긴 해야하는데 막상 너무 귀찮네요 ㅠㅠ

ㅎㅎㅎ둘째라 노하우가 있으셔서 필요한 것만 딱딱 잘 사실 것 같아요!!
저도 파워j라서 이미 맘마존까지 다 끝내버렸습니다.하하하하하....

와ㅋㅋㅋㅋ 대단하세요! 맘마존 저도 얼른 마련하고 싶어요~
저는 이제 준비하고 이써요 :) 신생아 용품 위주로만 하려고요 신생아 양말 손싸개 역방쿠이런건 하셨을까요?

아하! 양말 손싸개는 물려받고 세트에 들어있는 걸로 하려구요~~ 역방쿠를 아직 못샀네요! 어디꺼 사셨어요 혹시??

전 물려받아써요 :) 도노도노 꺼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