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틀전에 일하다가 배탈난것처럼 갑자기 복통이 심하게 와서 집으로 왓는데 그러고 나서 갑자기 10분에 한번 배 뭉쳐서 응급으로 병원 갓어요 ㅠㅠ 수축 있었고 링겔 맞고 집 왓어요.. 불안하면 꼭 병원가보세요 별일 아니면 다행이지만 혹시 모르니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건 위험한건가여? 최근 몇일동안 직장에서 스트레스와 긴장이 가득했는데 그것때문인지…자궁이 커지려는건지… 출혈없으면 괜찮은건가요??괜히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7
헛 혹시 설사배처럼 싸하게 아프신가요? 저 일주일간 그래서 병원다녀온...

네 그런적도 있었어요! 병원에서 뭐라고 하나요???

검사했는데 산부인과적으로 유의미한 배아픔(배뭉침이나 자궁수축관련)이 아니라고... (아이한텐)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2시간 이상 배뭉침 오면 병원 함 가보세요. 23주인데 자궁이 커지는 중이라 그런지 저도 생리통같이 아프더라구요
혹시 몇주차세요? 전 안정기 접어들고 출혈없으면 아가가 또 크는구나 하고 최대한 누워서 쉬려고해요~!

곧 23주예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