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안녕하세요! 저도 11월 출산이고 새봄 다니고 있고 새봄 조리원 예약 했어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평사시는 11월예정인 예비맘 계신가요?
저는 둘째 임신중인 경산맘이예요~~ 오픈채팅방 찾아보니 다 초산맘들만 모여있더라구요 혹시 부평사시는 11월예정이신 예비맘중에 경산,초산 상관없이 소통하실분 계실까요? 참고로 저는 새봄다니고 새봄조리원으로 갈껀데 조동도 만들기 쉽지않다고 해서요~~ 관심있으신분 댓글주세용:)
댓글
4

엇 쮸니맘님 저 쑥쑥이맘이예요~~ㅋㅋㅋ오픈채팅방 나가셔서 저도 나갔어요😂

앗 반갑습니다!!! 우리 갠톡 주고 받을까요? ꈍ◡ꈍ

저는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