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복용은 철분입니다! 나머지는 선택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칼슘복용 질문이용!
20주부터 칼슘을 먹으라고해서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아연을 먹는데요 아침 공복으로 닥터썬데이D도 먹고있어요! 그럼 비타민D를 중복해서 먹는건가요?? 둘중 하나만 먹어도 되는지 다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공복에 비타민d와 철분제를 함께 먹으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맞을까요? 잘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용!
댓글
6
반드시 복용해야하는 영양제는 엽산 철분 정도래요! 나머지는 추가사항
저 멋모르고 여지껏 칼슘이랑 철분제 같이 먹었어요 ㅠㅜ 같이 먹으면안된다는 글에 뜨억했네요 ㅜㅜ

같이 먹으면 안되는게 흡수를 방해해서 그런거라고 들었어요. 둘이 같이먹음 큰일난다기 보단..
철분제는 칼슘이랑 먹지않으면 괜찮아요!둘은 상극이래요. 저도 칼마디랑 비타민D2000이랑 같이 먹고잇어요. 칼마디에 비타민D 함량이 높지 않은거같아서요~ 비타민D 수치가 높지않으시면 괜찮다고 합니당😄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