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0주 차인데 되도록 이면 그래도 왼쪽 아니면 오른쪽으로 잘려고 노력 해요 ㅜㅜ불편하지만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6일
똑바로누우면 아기한테 안좋다는데ㅜㅜ 똑바로눕는게 편할때도있는데.. 옆으로만 누워야되겠죠?
댓글
14

ㅜㅜ배가더나와서 자는거자체가힘드네요ㅠ
완전만삭아니면 괜찮데요

ㅜㅜ만삭전까진 편하게자야겠어요
전 오히려 임신하고 똑바로 누어자는게 편하더라구요..이제 배가 불러와서 좀 땡기긴하는데 천천히 돌려 피고자면 편해용ㅎㅎ 근데 아기한테 안좋데요??왜요??

태아한테 혈액과 영양공급하는데 안좋다하더라구요ㅜㅜ
그냥 똑바로 누워자고있어요ㅎㅎㅎ 전 옆으로 눕는게 더 불편하더라구요ㅠㅠ 제가 편해야 애기도 편한거라 생각하고 제맘대로 하는중입니다ㅎㅎ

ㅜㅜ 편한게좋은거겠죠?
23주에 병원가서 여쭤봤더니 32주전까지는 편하게 자면 된다셨어요!!!!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