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랑 단게 너무 땡겨서 미치겠어요ㅠㅠ 남편이 임당검사 끝날때까지만 좀 참아보라는데 남편몰래 먹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할때가 많아요큐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를.,
많이 안늘릴려면 탄수화물을 줄이는게낫겠죠ㅜㅜ?
댓글
9
요즘 날이 더워서인지 더욱 면빵만 당기네요. 21주인데 지금부터 관리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만 있어요 ㅋㅋㅋ 몸과 맘은 따로.. 😂

저도 몸과마음이따로네요ㅋㅋㅋ
저도 밀가루만 엄청 땡겨요 ㅠㅠ

ㅜㅜ살이많이찔까바 걱정이에요
그렇긴 한데.. 빵 땡겨서 미치겠어요 ㅋㅋㅋㅋ ㅋ그래서 나름 비건빵 통밀빵 이런것들로만 먹긴 해여 ㅋㅋ 안 먹으면 스트레스 받고 먹으면 먹는대로 스트레스 받고.. 남편은 지금 아니면 언제 먹는거 즐기냐며 땡기면 먹으라는데 니가 나중에 살 빼봐라 빠지나 이눔아!!!!!!!!!!

ㅋㄱㄲㅋㅋㅋㅋㅋ저도요 빵이랑 라면이랑ㅜㅜ

탈퇴한 유저
그래야하지 않을까요,,,?저도 밀가루 엄청 땡겨서. 먹다가 지금 거의 안먹으려고 하고 있어요,,ㅠㅠㅠ빵도 엄청먹다가 요즘 줄이고,,ㅠㅠ저녁도 되도록이면 7시이후엔 안먹으려고 해요 !! 먹게된다면 정말 소식으로,,ㅠㅠㅠ

ㅜㅜ몸무게가 많이늘면안되니.. 먹고싶어도 소식하는게낫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