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를.,

많이 안늘릴려면 탄수화물을 줄이는게낫겠죠ㅜㅜ?

댓글

9

  1. 빵이랑 단게 너무 땡겨서 미치겠어요ㅠㅠ 남편이 임당검사 끝날때까지만 좀 참아보라는데 남편몰래 먹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할때가 많아요큐ㅠㅠㅠ

  2. 요즘 날이 더워서인지 더욱 면빵만 당기네요. 21주인데 지금부터 관리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만 있어요 ㅋㅋㅋ 몸과 맘은 따로.. 😂

    1. subcomment icon

      저도 몸과마음이따로네요ㅋㅋㅋ

  3. 저도 밀가루만 엄청 땡겨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살이많이찔까바 걱정이에요

  4. 그렇긴 한데.. 빵 땡겨서 미치겠어요 ㅋㅋㅋㅋ ㅋ그래서 나름 비건빵 통밀빵 이런것들로만 먹긴 해여 ㅋㅋ 안 먹으면 스트레스 받고 먹으면 먹는대로 스트레스 받고.. 남편은 지금 아니면 언제 먹는거 즐기냐며 땡기면 먹으라는데 니가 나중에 살 빼봐라 빠지나 이눔아!!!!!!!!!!

    1. subcomment icon

      ㅋㄱㄲㅋㅋㅋㅋㅋ저도요 빵이랑 라면이랑ㅜㅜ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야하지 않을까요,,,?저도 밀가루 엄청 땡겨서. 먹다가 지금 거의 안먹으려고 하고 있어요,,ㅠㅠㅠ빵도 엄청먹다가 요즘 줄이고,,ㅠㅠ저녁도 되도록이면 7시이후엔 안먹으려고 해요 !! 먹게된다면 정말 소식으로,,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몸무게가 많이늘면안되니.. 먹고싶어도 소식하는게낫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