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 챙길 정신이 있으려나 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 기념일 촬영
혹시 만삭촬영이랑 50.100.200일 사진 다 챙겨야 할까용?ㅠㅠㅠ
댓글
14
방금 만삭촬영 홍보전화받구 충동적으로 날짜잡긴랬는데.. 저도고민되네요 갔다가 호갱될까싶기두하구, 요샌 셀프로 셀프촬용많이 하시더라구요!
전 금손이 아니라서 조리원연계로 첫째때 햇엇는데요 애기가 커카는 잘나온사진이 잇어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둘째도 하려구요~
저는 그냥 집에 있는 DSLR로 남편이랑 사부작 거려보려구용
전 조리원연계 예약했다가 상술소리듣고 만삭은 셀프로하려구요 아가사진은 더 생각해봐야겠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