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로 고생하는 분 계신가요?

임신 후 바로 변비생겨서 초반엔 푸른으로 해결... 그리곤 키위덕.. 요즘은 임산부변비약...이었는데 점점 몸이 적응하는건지ㅠㅠ 효과가 없어요. 근데 배고픔은 느끼고..ㅠㅠㅠㅠ 배가 너무 빵빵해져서 힘들고.. 저는 변비가 제일 힘들어요ㅠㅠ 변비가 이렇게 힘든건지 임신 후 알았어요ㅠ...ㅠ 유산균도 먹는데...어찌해야할까요..

댓글

28

  1. 마그밀 처방 없이도 구입가능하고 성분이 백프로 마그네슘이라 과복용 하지 않으면 임산부도 괜찮아요 단 신장 질환 있으시면 조심하셔야해요

  2. 전 병원에서 임산부 변비약 처방받아서 정말 힘들거나 복부팽만일때 한알씩 먹어요ㅜㅜ한알만 먹어도 확실히 나아지더라고요. 변비없었는데 저도 임신하고 변비가 이렇게 고생스러운지 처음 알았네여ㅠ

    1. subcomment icon

      전 액상타입으로. 처방받았는데! 다른 종류도 있나와요,

    2. subcomment icon

      전 알약 마그밀 처방 받았어용ㅋ임산부도 먹는 변비약이래요 너무 많이 먹음 찝찝할것 같아서 심할때 한알먹는데 한알먹어도 다음날 신호오고 넘 좋았어요

  3. 저도 원래심한데 더심해지고 철분제먹기시작하니 배가 아주빵빵해지고, ㅜㅜ그래서 배도 자꾸 더 단단해지는기분

    1. subcomment icon

      배 엄청 빵빵해지죠? ㅠㅠ 가스때문인지,,방귀냄새도 고약해요..

    2. subcomment icon

      네ㅜㅜ 배가 빵빵하니 땐땐해요 밥을조금만먹어도ㅜ 만삭배같다는....ㅜㅜ

  4. 아…변비 힘들죠ㅠㅠ 채소 많이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코끼리처럼 먹어야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양배추삶아서 먹고있어요ㅠㅠ흑흑

  5. 저도 진짜 고생했어요ㅠㅠ 맨날 피보고.. 아침에 유산균이랑 요거트먹고, 푸룬도 매일 먹고 있어요~ 그러니까 부드럽게 나오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푸룬ㅠㅠ전 넘 맛없어요.. 푸룬먹다 쥬스먹다했는데ㅜㅜ둘다 넘 맛없어요 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변비로 고생하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