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왼쪽...이ㅠㅠ 이게 환도선다라는데 점점 더 심해지겠죠🥺🥺 무섭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엉덩이통증있으신분?
골반이라고 해야할지 엉덩이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는.. 자세불량인지 임산부증상인지 궁금해요 운동하는거 따로없이 하루20분~30분 천천히 걷는게 전부인데 걸을때 초반부터 걷고오면 오른쪽골반이 좀 불편하긴 했었거든요? 근데 지난주 (20주)부터는 똑바로 누웠다 옆으로 돌아누울때 악소리가 나도록 아파요 😢 으아악 하면서 뼈가 어긋난? 안맞는? 관절이 뒤틀린? 느낌이 나서 (어깨나 턱탈골처럼) 제대로 맞추고싶다는 느낌이 드는데 스트레칭 같은거 해도 불편함이 안사라져요 혹시 제 자세 문제인지.. 저같은 혹은 비슷한 통증있으신분 계세요? 오른쪽만그래요 ㅠ
댓글
20
저도 오른쪽 엉덩이 골반 등 뼈들이 아프다고할까요 ㅠㅠ 그래서 요즘은 골반스트레칭 찾아서 따라하면서 관리하려고해요 ㅠ 그럼 조금 낫더라구요!!

댓글들보니 오른쪽이 많으시네요 저두글쿠.. 근데진짜 딱 어디가아파! 라고 규정하기 참 힘든 그속 어딘가가 아프죠 ㅋㅋ 😂

맞아요 걷기가힘들어지고 눕고일어서기도 통증이갑자기느껴져서 눈물이 날때도있는 ㅠㅠㅠㅠ 출산후에는 괜찮아지겠지 하고 .. 버텨봅니다😭

뽀또가 잘 자라려구 그런가봐요! 저두 저희 꿀벌이가 튼튼만 하다면.. 이라구 버텨요ㅠ 심할땐 진짜 으아악 소리가 😭 마구납니당

힘내용💪🏻💪🏻🥺
저도 오른쪽 겪었어요 어떤 자세를 해도 너무 아픈데 따로 스트레칭이나 한건 없고 그냥 참으면서 이주정도 지나니 언제 고통이 있었냐는듯이 지금은 사라졌어요!!

사라지셨어요? 오.. 저도 사라지려나.. 진짜 알수없네요 임산부의몸 ㅎㅎ 신비..
환도선다신가봐요ㅠㅠ 저도 초에 왼쪽에 와서 고생했는데 지금은 오른쪽으로 옮겨왔어요 😓 병원에 물어보니 산부인과에서 도수치료 정도만 할 수 있고 방법이 없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아니 옮겨가기도 해요? ㄷㄷ 산부인과에서도 방법이 없다구 하다니.. 견디는게 답인거군요 🤣
저도 그래서 ㅠㅠ자기전에 톡톡톡 두드리다가 자요 ㅠ 이게 몸이 무거워져서 그런건지 자세도 원래 좀 삐딱선을 타서 그런지 한쪽만 그리 아프더라고요 ㅠㅠ 스트레칭 해주고 하면 한동안은 또 잠잠하더라고요 ㅠ

그래도 효과가 있는거네요! 저도 해볼게요 ㅜ 맞아요 한쪽만.. 다리를 꼬지말아여하는데 하면서두 안고쳐지구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