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맥인가.... 눌리면서 어지러울 수 있다고 본거같아요. 어지러울땐 그게 어디든 잠깐이라도 멈춰서 앉으라고하더라구요 기절도 할 수 있는 때라고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어지럼증
어제 저녁에 자려고 누웟는데 옆으로 누워잇다가 반대로 자세를 바꾸는데 바꿀때바다 핑~ 돌아요 누워잇는데도 핑~ 돌고 어지럽고 눈앞이 잠깐 안보엿다가 서서히 보이는 현상이 잇네요 방금도 앉아서 머리 말리는데 땅이 흔들흔들 하네요 왜 그런걸까요? 동네 산부인과라도 다녀와야 할까요? 다들 이런증상은 없으신가요? 혼자 지내는데 .. 너무 무서워요 ㅠㅠ
댓글
7
저도 철분제 꾸준히 먹고 있고 빈혈수치도 괜찮다는데 자꾸 어지럽네요... 어지럼증이 오래가진 않고 자주 오는데 그냥 천천히 지내고 잇는중입니다ㅜㅜ
저는 철분제 먹기시작하구 좀 괜찮아졌어요ㅠㅜ
저는 임신초기부터 누울때마다 자세바꿀때마다 핑~어지러웠어요 지나고보니 입덧의종류같더라구요 철분약먹어도소용없고 입덧이가라앉고 없어지니 어지러움도함께사라지더라구요ㅜㅜ
아프신데있으면 담당병원에 가보시는게 나을거깉아여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