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 4일인데요 어제 들었어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몇주쯤 들으셨어요?
8주차 들어선 초기맘입니다. 태아보험을 들려고 하는데 보통 몇주쯤 드셨나요??
댓글
21
저는 8주 4일인데 9주되면 금액오른다고 그러네요..요번주에 들까..생각중이긴해요..

저랑 주수가 같아요~! 저도 서둘러서 담주에 9주차에 들어야겠네요:)

아직도 고민이예요ㅠㅜ 몇천원 더 오른다고 하는데 그거때메 7~8만원 더 낼지..ㅜㅠㅜ 선물 많이주는 설계사 골라야겠어요ㅎㅎ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6~10주 사이에 들면 된다고 들었어요.

네 감사합니당:)
저는 지금 질정 쓰는게 있어서 10주차에 가입할 것 같아요ㅠㅠ

네네 12주안으로만 들면 된다고 하니 서둘러 들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