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점심먹고 배가 뒤틀리듯 아파서 식은땀 흘리고 배 쥐어잡고뜯고 웅크렸어여...그것은 급설사인데 나오지 않아 너무 괴로운 고통.... 지금 아랫배가 얼얼하고 걱정되지만 우리 걱정을 버립시다!! 아가는 강하대요 잘붙어있고 잘크고있을고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지는통증😥
안녕하세용 전 이제 9주3일차 예비맘이에오😯 어제따라 입덧이 심해서 먹은게 없는데 계속 변기붙잡느라 쪼그리고있었거든요ㅠㅠ 그러다 기진맥진 누워있는데 갑자기 배꼽이 막 당기는거 처럼 아프더니 점점 밑빠지는통증이 한 5분~7분 유지되더라구요🥺🥺 이런 증상 겪어보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