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리통처럼 아파요~~~ 혈만 안 비추면 괜찮은거 같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차 자궁통증
임신9주차인데 자궁이커지려고 하는건지 자궁통증이 묵직 뻐근함이 계속있어요ㅠ 원래 이런느낌이있나요 일할때 좀더느끼는거같기두하구요
댓글
12
저도 매일 통증이 있어요 꼭 생리할 때 처럼 사르르 아파요. 스캔에 피고임이 보여서 걱정도 되지만 다른 출혈은 없으니, 아가가 잘 자라고 있다는 신호라고 생각하려구요!

저두 그렇게 생각해야되는데 불안해서 싱숭생숭해져오
저는 이제 8주찬데 약간 생리통 느낌의 정도로 쿡쿡 쑤셔용! 배가 아파도 걱정 안아프면 애기가 잘 있는 건가 걱정 🥹🥹 맘을 편히 가지라는데 편하지만도 않네용 😓😢😭

저두그래용

탈퇴한 유저
저도 잘밤에 항상 아프더라구요~! 전업주부에 무리하는거 없이 잘 쉬고 있는데도 그래요~~!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요 자귱이 커질라고 하는거라고 하는데 너무아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