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산후조리원 예약 하셨나요?

저는 서울인데 7주에 해도 늦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금 발등에 불이 .. 하나같이 광고같고ㅠㅠ 봐야될 조건은 많은데 금액이 만만치않네요.. 300대면 싸게 한거고 500에서 1000까지 가던데.. 지방사는 친구는 마사지포함 삼백 중반대면 괜찮은곳 잘만 가더라구요ㅠㅠ 서울에도 비슷한 가격대 가성비 괜찮은곳 있을까요?

댓글

13

  1. 저는 지금 10주인데 두군데 놓고 헷갈려서 발 동동이예요 다음주까지는 픽스하려구요ㅠ 진짜 마사지 포함하면 서울은 500이 시작인 것 같아요@-@

  2. 저희 동네 인기있는 곳은 1월도 마감이라 해서 6주에 예약했어요~!

  3. 일찍 하면 할인해주는 조리원도 있어요. 서울 어느 병원에서 출산 예정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조리원과 출산 병원 거리가 좀 있는 곳이면 아무래도 픽업 서비스나 응급 상황시 대처방안이 너무 중요할것 같으니 꼭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고, 출산 병원과 가까운 조리원은 산모케어(마사지, 유방관리)와 아이케어(간호사1인당 담당 신생아 수, 아기캠 유무, 모자동실 등) 그리고 시설의 위생 등을 체크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조리원이 비싸더라도 나중에 관절 여기저기 아프고 몸 안좋아지면 병원비가 더 나간다 생각하시고 이왕 하실거 편히 있다 오실 곳 잘 선택해 보셔요 :-)

  4. 저는 경기도지만 9주때 문의드렸더니 12주 지나서 예약해도 늦지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도 기본 300이고 마사지까지 하면 400은 들 것 같네요ㅜ.ㅜ

  5. 저는 9주말에 예약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