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이 졸린거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으면
입덧약먹으면 다른분도 아침에일어나기 힘든가요??
댓글
6
저는 자기전 열시쯤 두알먹고 열두시-한시쯤잠들어서 열한시나 열두시쯤인나요..😝
저만그런거 아니었군요...수면제 먹은 사람처럼 잠에 취해서 못일어나겠더라구요ㅠㅠ 저도 저녁한알 아침 한알먹어야겠네요
그래서 저는 아침 한알 점심 한알 먹어요 그렇게 먹어도 된데요
전 오히려 편해요. 속도 조용하구요. 전 자기전에 한알, 점심에 한알 먹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