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서 불안한 것 보단 별일 아니여도 가서 확인하고 싶을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가 비치는데 바로 병원가봐야될까요?ㅠㅠ
6월23일에 임테기 진하게 두 줄 확인했고 25일 병원가보니 아기집이 너무 작다고 일주일뒤에 다시보자고 해서 2일에 다시갔어요.. 근데 그대로 아기집만 보이고 난황이랑 아기는 안보이더라구요.. 평소 주기가 35일쯤 되서 그럴수있다고 그래도 아기집이 커졌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2주 뒤에 보자고 하셨었는데 그게 이번주 금요일이거든요.. 근데 갑자기 어제밤에 피가 비치는데 바로 병원가봐야 할까요? 처음부터 너무 일찍 병원을 가서 정확한 주수도 안 나오는것 같아 이번엔 최대한 늦게 가서 난황이랑 아기보고 심소까지 듣고 주수까지 알고오고 싶었는데 피가 비치니 좀 당황스럽네요.. 이틀 뒤에 가도 될까요? 아님 오늘 바로 병원을 가볼까요?ㅠㅠ 첫째때도 피비침은 있었는데 그때마다 아기는 잘 있었어서 푹쉬고 이틀뒤에 가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둘째다보니 또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드네요..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그쵸 주변에서도 그러네요😂 갔다오겠습니다! 감사해요🥹
병원 가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무리하지말고 누워서 계속 쉬시구요


탈퇴한 유저
첫째가 있다보니 쉬는 것도 어렵네요ㅠㅠ 병원 가보겠습니다~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피비침이 5주때 4일정도 6주때 5일정도 있었어요. 그때마다 불안해서 병원에 갔었구요. 선생님은 산모들 대부분이 이렇게 오는데, 배가 아프면서 피가 많이 나는게 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유산은 아기가 결정하는거라고..! 하지만 걱정되면 언제든 오라고 하셨어요. 큰문제 없겠지만, 불안하실땐 매일이라도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친구는 이틀에 한번 꼴로 간적도 있데요~!


탈퇴한 유저
배가 아프진 않아서 이렇게 고민하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불안하니 갔다와야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