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잠도 못자게 속이 울렁거려서 입덧약 먹기시작했어요. 덕분에 낮엔 좀 살만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
ㅠㅠㅠ 왜 뭐만먹으면 속이울렁일까여 뭘먹어야 울렁이가 사라질까요ㅠㅠ 밥먹었을때도 적당히머것어야되는데ㅠㅠ 손은 안멈추고ㅠㅠ결국...장실해ㅠㅠ 입덧은 언제 사라질련지ㅠㅠㅠㅠ
댓글
11
입덧ㅠ저도 너무 괴로워요 저는 영양제로 앨레비트정 먹는데 그거 먹으면 좀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몇 주 경험해 본 결론이에요😅 저녁 먹고 영양제(앨레비트+오메가3)먹고 소화 시키고 눕눕하면 좀 살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오늘 아침엔 바나나 먹었더니 다른날보다는 좀 덜 울렁거렸어요 바나나도 추천요

ㅠㅠㅠㅠ 진짜너무 울고시퍼여 입덧은 도대체 왜생겨나는걸까여ㅠㅠ
저도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아예 빈속이면 속이 아파서 뭐라도 먹긴 하는데 😂 참 어렵네요…저녁만 되면 속에 더 울렁거려요…

저도여ㅠㅠ 먹어도울렁안먹어도울렁ㅠㅠㅠ 미치겠어요ㅠㅠㅠ

저도 저녁에 죽을 것 같아요 ㅠㅠ 입덧약도 소용없어요 ㅠㅠㅠㅠ 언제 끝날까요 ㅠㅠ

그러니꺄여ㅠㅠ전...첫째때...5갤동안입덧했어요ㅠㅠ 입덧은 친정엄마따라간다던데ㅠㅠ
저는 탄산수 레몬사탕 먹었는데, 하나도 안맞더라구요. 그나마 괜찮은 건 매실음료나 보이루스차를 많이 먹었구요. 엄청 심하다 싶으면, 병원에서 수액도 말하더라구요. 입덧약도 이야기하구요. 저는 입덧이 심해졌다가 나아졌다가 왔다갔다하네요ㅠ

저도 입덧약도받아오기는햇어가지구여ㅠㅠ ㅠㅠ진짜입덧지옥이네요

탈퇴한 유저
ㅜㅜ 탄산수 드셔보세요... 레몬에이드나... 사람마다 다르지만 ㅜㅜ 입덧 사탕 (레몬맛)이라도 드셔보세요 ~~

지금 레몬에이드랑레몬맛사탕 달고사네요ㅠㅠ흐어어엉 근데도먹을때잠시뿐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