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차까지 엄청아프고 빵빵하더니 8주 되고부터는 약간 말랑해지고 덜아파요 좀 작아진것 같기도 하고..그래도 아기는 잘 자라고 있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얼마나 더 커지나요
7주2일차입니다. 5주정도부터 있던 냄새덧, 입덧은 마니 사그러든거 같아요. 그냥 지레 겁나서인지 메뉴에 변덕이 심한정도에요. 최근들어 가슴이 좀 아프고 잘때도 좀 불편하더니 몇일사이 많이 커졋어요. 태어나서 처음 보는 제 가슴사이즈입니다. 언제까지 더 커지는건지 얼마나 더 커지는건지.. 아직 애기 낳으려면 한참 남앗는데 계속해서 점점 더 커진다 생각하니 불편하기도 하고 무섭네요..
댓글
16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요. 다행이네용!

네ㅋ 그런 것 같아요 저도 6주 말부터 속옷 브라렛으로 바껐어요 일반속옷은 컵이 좀 작아지기도 했고 저녁때 속옷 빼면 가슴 쪼이던게 풀려서인지 엄청 아팠거든요ㅜ
저는 임심 알아차린 순간도 가슴이 너무 커져서인데, 8주까지 쑥쑥자랐어요 (이제는 좀 멈춘듯??) 바로 임부속옷 갈아타고 천국을 맛봤습니다 얼른 갈아타세요

역시 속옷이 답인가바요^^ 감사합니다
1.5배는 커진거 같아요. 외출때빼곤 노브라인데 무겁긴 처음이네요.. 좀 부은거 같은 느낌이고 묵직했는데 어제는 가끔 쥐어짜듯이 아파서 심장이 아픈가 했는데 가슴이 아픈거더라구요 ㅠㅠ

맞아요. 무거운 느낌 넘 갑자기 커져가지고 무겁고 아프고 그러네요. 좀 받쳐주는 편한 속옷을 찾는게 현재로서의 답이 아닐까해요
저도 10주인데 전 너무 아프고 땡땡해서 지금은 그냥 에어리즘만 입어요 ㅜㅜ 원래 생리때 유난히 아프던 편이었어요

저는 좀 무딘 성격이라 생리때도 크게 못느끼던거라 더 많이 낯설어요. 속옷도 바꿔보면 효과가 좀 있겟죠
10주차인데가슴도콕콕쑤시고.유두스치면엄청아프고속옷도답답해서임산부속옷사야하나싶네요ㅜㅜ12주까지참았다가구입하려구요

저는 벌써 속옷 몇개 주문 했어요. 써보고 좋으면 브랜드 공유 할게요.

넵ㅎ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